재미있고 여운이 남은 대학로 연극

재밌고 여운이 남은 대학로 연극 우리 회사는 규모가 크지 않지만 소소한 행복을 주는 다양한 복지가 많아서 정말 좋네요!이번에는 먹고 마시는 그런 회식 말고 특이하고 재미있는 문화회식을 해보자는 얘기가 나와서 막내인 제가 급하게 대학로 연극을 추천받아 예약을 했습니다.

저희가 본 것은 ‘죽여주는 이야기’였고, 내용이 참신하고 너무 재밌더라고요.이미 엄청 유명하다고 들었는데 직접 보니까 유명한 줄 알았어요.

주제가 죽음이라는 무거운 소재이기 때문에 이걸 어떻게 재미있게 풀어나갈지 궁금했거든요.근데 죽음이라는 소재를 참신하게 다루어서 웃음을 자아낸다는 게 신기했어요.물론 곰곰이 생각하다 보면 생각을 많이 하게 되고 여러 가지 감정이 생기거든요.가족, 친구, 연인, 누구나 함께 봐도 좋고, 게다가 단체관람에도 정말 좋은 공연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마로니에 공원 바로 옆에 있는 대학로 연극 맛집 시어터에서 관람했는데 작품에 몰입하기 좋은 소극장이었어요.

메인 주인공은 3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자살 사이트의 회장인 안락사, 회원인 마돈나, 그리고 마돈나의 친구 의문의 남자, 바칼레온 등이 등장인물입니다.등장인물이 많지 않아도 배우분들의 무대 장악 능력이 좋고 온몸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연기를 보여주시니 전혀 부족하지 않았습니다.

세세하게 주고받는 대사의 향연이었기 때문에 빈틈은 느껴지지 않았고 오히려 꽉 찬 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중간에 관객들의 호응을 유도하거나 티키타카를 잘해주는 분들이 있어서 그런지 더 즐겁게 관람할 수 있었습니다.죽음이라는 무거운 단어를 쉽게 내뱉는데, 그 안에 담긴 사연을 풀면서 공감을 이끌어내는 것도 신기했습니다.단순히 다크함만 강조하거나 무겁게 진행하는 대학로 연극이 아니라 웃음과 유머, 풍자가 있는 작품이라 한국인 정서에 잘 맞는 것 같기도 했습니다.배우들의 대사와 행동에 다양하게 공감하고 위로를 받게 된 거죠.매일 반복되는 일상에 지쳐있었지만 이번 대학로 연극은 정말 뜻깊고 오랫동안 지속되는 기억이라고 생각합니다.지금도 여운이 남을 정도로 의미가 있었고, 그렇다고 너무 무겁지 않고 재미있고 풍성하게 다가오는 감정도 좋았습니다.게다가 배우분들의 매력도 다양하고 너무 멋지고 훌륭했어요.또 관객 참여형 공연이기 때문에 공연 중간에도 관객들과 대화를 나누며 끌고 가는 것도 재미있었습니다.저희 직원분이 당선돼서 무대에 올랐거든요.평소 과묵한 편이었는데 무대 위에서의 색다른 모습을 보고 갑자기 가까워진 느낌이 들었어요!대학로 연극의 매력은 무엇보다 생생한 현장감이잖아요.열정적인 연기, 관객들의 환호를 직접 느끼자 절로 아드레날린이 펑 하고 흥분했습니다.저희가 본 캐스팅도 좋았는데 다른 배우분들은 어떻게 연기하시는지 너무 궁금했어요.연극을 좋아하고 다양한 배우들의 연기를 좋아한다면 여러 번 보면서 새로운 의미를 찾거나 더 풍부하게 이해하는 것도 좋다고 생각했습니다.공연장 특성상 관중석과의 거리가 매우 가깝다는 것이 특징입니다.그래서 앞자리에 앉을수록 더 배우들과 티키타카를 많이 하고 연극의 일부가 되어 즐겁게 즐길 수 있습니다.저희는 단체로 가서 구역으로 나눠앉아서 저는 뒤에 앉아서 봤는데 다음에는 앞에서도 관람하고 싶어요.저도 재밌게 얘기하는 편인데 그런 거 보면서 좀 부러웠어요.또 볼수록 재미있었던 내용이라 꼭 연인과 함께 오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저는 이게 이렇게 오래된 줄 몰랐는데 벌써 15주년이나 됐대요.그래서 더 이벤트도 많이 하는 것 같아요.지금 스크린에 나와 있는 배우들 중에도 대학로에서 활동하시는 분들이 많잖아요.대학로 출신들은 연기력이 뛰어나고 잘생기고 예쁜 분들이 많기 때문에 믿고 보는 보증수표라고 생각됩니다.그중에 ‘죽여주는 이야기’에 나왔던 김영대 배우님도 계시다고 하더라고요.배우 김영대 씨는 잘생긴 건 물론 여러 드라마에도 많이 나오고 얼마 전에는 전지적 참견 시점에도 나왔었어요.그런 분을 배출한 연극이라고 해서 신기하기도 하고 놀라기도 했어요.지금 계신 배우분들도 앞으로는 더 왕성한 활동을 하게 될 거고 스크린으로 볼 수도 있잖아요.検出された言語がありません。

入力言語を確認してください。자가용을 운전하는 사람은 알겠지만 대학로가 주차할 공간이 별로 없습니다.좁은 골목이 많이 있거나 걷고 있는 사람이 여기저기 있기 때문에 차를 둘 공간이 없거든요.공용주차장은 자리가 꽉 찬 경우가 많고 주차요금도 의외로 신경 쓰이는 부분이라 괜히 빨리 다니게 되잖아요.한 가지 팁을 알려드리면 연극 관람 후 티켓을 제시하면 방송통신대 주차요금이 30%나 할인된다고 합니다.아무것도 몰랐다면 제 값을 다 낼 뻔 했어요.이런 혜택도 너무 마음에 들어요.단체관람이라 저희 직원들 중에도 차를 가지고 오신 분들이 많았거든요.관람부터 주차까지 쭉 기분 좋게 해주는 대학로 연극이었어요.왜 그동안 회식하면 먹을 것만 생각났는지 모르겠어요.기억에 오래 남고 힐링도 되는 대학로 연극을 추천해보면 저처럼 만족할 것 같은 예감이 듭니다.연극을 죽이는 이야기 – 인터파크 연극을 죽이는 이야기, 오늘 당신을 기다리는 공연, 전시, 레저, 스포츠까지 인터파크에서 한 번에 만나보세요.tickets.interpark.com연극을 죽이는 이야기 – 인터파크 연극을 죽이는 이야기, 오늘 당신을 기다리는 공연, 전시, 레저, 스포츠까지 인터파크에서 한 번에 만나보세요.tickets.interpark.com연극을 죽이는 이야기 – 인터파크 연극을 죽이는 이야기, 오늘 당신을 기다리는 공연, 전시, 레저, 스포츠까지 인터파크에서 한 번에 만나보세요.tickets.interpark.com본 포스팅은 소정의 원고료를 지불하고 작성했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